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 개인 차량 대여 가격 단 60 USD

우리 회사 LelinhTravel 은 4~45석의 도시간 계약과 저렴한 가격으로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 까지 또는 그 반대로 리무진으로 여행하기 위해 개인 차량을 렌트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며, 항상 현재 시간에 따라 최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렌트-자동차-호수-치-민-무이네


탄손누트국제공항 (SGN) 인기 항공편은 호치민시티⇒서울, 호치민시티⇒싱가포르, 호치민시티⇒방콕, 호치민시티⇒쿠알라룸푸르, 호치민시티⇒방콕, 호치민시티⇒부산, 호치민시티⇒도쿄, 호치민시티⇒발리, 호치민시티⇒타이베이 및 호치민시티⇒오사카입니다. 그 중, 가장 인기있는 국제선 항공편은 입니다.
출발 시간이 가장 늦은 항공편은 서울행 VN408 편이며, 출발 시간은 23:10입니다. 해당 항공편 탑승을 원하시는 경우, 공항까지 원활한 이동을 위해 공항픽업, 기차 또는 기타 교통편의 마지막 운행 시간을 사전에 확인해보실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KakaoTAlk ID : Taxivietnam
 
베트남 전역에 저렴한 관광 차량을 제공합니다.

Lelinh Travel이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까지 자동차를 렌트하는 데 그렇게 저렴한 가격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 까지 도시간 렌터카 계약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호텔, 학교, 공항, 리조트 및 차고와 같은 평판 좋은 자동차 회사를 연결합니다. MuineDiscoveryTour - Phan Trang Travel - Taxi Muine - HungPhat Travel , BatDongSan39 이상 운송 업계에서 15년의 경험 LeLinh Travel은 확실히 당신을 위해 최고의 가격을 최적화하고 고품질 서비스를 받을 것입니다.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까지의 자동차 렌탈 가격

🚘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까지 개인 차량 / WAY

USD

✅ Sedan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 개인 차량으로

$ 60

✅ Suv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 개인 차량으로

$ 65

✅ Van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 개인 차량으로

$ 100

✅ 리무진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까지 개인 차량

$ 150

👉 위의 차량 대여에는 (유료, 연료, 운전사, 신차)가 포함됩니다.
🙏 위 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되지 않은 가격입니다.
🚘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까지 차량을 렌트하실 경우 0902859777 하이로 전화주세요.
🚘 패키지 계약으로 차량을 렌트하실 경우 lelinhtravel.com으로 연락 주세요.
🌼 위 가격에서 리버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성수기에는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 까지의 개인 차량 렌탈 가격은 센터, 도시에서 당사에서 계산하며, 픽업 및 드롭오프 장소가 센터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더 정확한 견적을 보내주십시오.
👉 야간 또는 이른 아침 여행의 경우 전날 19:00 이전에 차량을 예약하셔야 합니다.
👉 성공적인 예약 교환 후, 1개의 SMS 또는 이메일로 여행 확정 정보가 입력하신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 출발 최소 1시간 전까지 차량 및 운전기사 정보를 SMS,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까지 4인승 개인 차량을 렌트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인가요?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 까지 이동하기 위해 개인 차량을 렌트 하여 운전사 및 4인승을 포함한 4인승 차량 가격으로 Honda Accord, Mazda 3, Honda Civic, Kia Stinger, Toyota vios...와 같은 와이드 바디 세단을 제공합니다. 신차, 분기별 훈련을 받은 전문 운전사, 유쾌한 사교성, 편안한 휴식의 느낌을 주는 부드러운 차, 술, 담배, 물수건 냄새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 귀하의 요청에 따라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십시오.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까지 7인승 개인 차량 대여

Toyota Fortuner , Inova, Avanza, Rush, Ford Everest, Nissan Terra, Kia Sorento, Mitsubishi Outlander, Xpander, Suzuki Ertiga를 포함한 작은 수하물이 있는 운전자와 6명의 승객을 포함한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 7인승 신차.. .. 전문 드라이버, 정기적으로 분기별 훈련, 쾌활한 사교, 부드러움의 감각을 만드는, 차에서 알코올, 담배, 물수건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완전한 차량. 경로 전체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까지 개인 차량을 렌트하면 운전 기사가 전문입니까?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 까지 개인 차량을 렌트하는 것은 저렴합니다. 이 경로를 운영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가장 전문적인 운전자가 제공됩니다. 그들은 러시아워 교통 체증을 피하기 위해 구석구석을 아는 경험과 포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관리, 각 지역의 한계점을 안내, 단정하게 차려입은 정중한 운전기사, 유쾌하게 어울리기 쉬운.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까지 16인승 개인 차량 어떤 종류가 있나요?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 까지의 노선을 운행할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에서 2019년 이후 생산된 최고의 16인승 개인용 차량을 항상 선택하여 저렴하게 국산차, Mercedes Spinter, Hyundai Solati, Toyota 등 유명 브랜드, 기아, 미쓰비시, 포드 트랜짓, 혼다, 이스즈, 스즈키...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까지 리무진을 빌리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호치민 공항에서 무이네까지 까지의 리무진은 오늘날 가장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승용차입니다. 순위에서 이것은 모든 고객이 한 번 시도해야 할 VIP 유형 중 하나입니다. 고급스럽고 편리한 디자인의 타입입니다. 인테리어가 인상적이고 다양합니다. 이 고급차를 경험하시면 완전 만족하실 거라 믿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리무진 렌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적이고 헌신적인 직원들로 구성된 팀과 함께. 여행 업계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운송은 고객이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위의 내용은 4, 7, 16, 29, 45인승 차량 렌탈 서비스와 저렴한 리무진에 대한 정보입니다. Le Linh Travel Company는 이 분야의 선두 기업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가장 편안하고 완벽한 여행이 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안내 :

고유한 티켓 코드가 포함된 예약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LelinhTravel.com 에서 예약한 후 1시간 이내에 받지 못한 경우 스팸 폴더를 확인하거나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호텔 또는 개인 주소 픽업:

로비에서 기다리세요. (예약 시 호텔 객실 번호를 알려주면 운전기사가 리셉션을 요청할 것입니다.)

회사 소개

  1. 고객은 베트남 동에서 차에서 지불합니다(기사에게 $로 지불할 수는 없지만 ATM을 찾을 수 있는 곳을 물어보면 도와줄 것입니다)
  2. 왜 우리를 선택해야 합니까?
  3. 98% 고객 만족도
  4. 상태가 좋은 현대식 차량
  5. 안전하고 안전한 여행
  6. 숙련된 잘 훈련된 운전자
  7. 고정 가격 및 포함된 통행료
  8. 항공편 지연에 대한 추가 요금 없음
  9. 여행 후 미화 또는 베트남 동으로 지불
  10. 연중무휴 온라인 지원 +84902859777(앱/메신저/Zalo) Honor To Serve
핫라인: (24/7): +84.902.859,777
온라인 지원 번호: +84.902.859.777
KakaoTAlk ID : Taxivietnam
Viber - Whatsapp - WeChat - Zalo: MR.HAI
온라인 지원 번호: +84.888.760.076
Viber - Whatsapp - WeChat - Zalo: MR.HAI
웹사이트:  https://lelinhtravel.com
저희 서비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WhatsApp +84902859777 하이 씨
Team Discovery

Chuyên Cung Cấp Xe 4-7-16-29-45 Chỗ Có Tài Xế Vận Chuyển, Du Lịch, Trọn Gói Giá Rẻ Và Uy Tín

Mới hơn Cũ hơn